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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는 미국 캘리포니아 몬터레이에서 열린 ‘몬터레이 카 위크 2019(Monterey Car Week 2019)’에서 민트 콘셉트를 전시했다.


매년 8월 열리는 몬터레이 카 위크는 세계적인 럭셔리카와 클래식카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다.


제네시스는 최고의 클래식카를 뽑는 대표 행사인 ‘페블비치 콩쿠르 드 엘레강스’에 민트 콘셉트를 전시하며 고급차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높였다.


지난 3월 뉴욕 모터쇼에서 최초 공개됐던 민트 콘셉트는 전기차 기반의 ‘시티 카(City Car)’로 도시 거주자의 생활 양식에 적합한 기능성과 주행성을 보였다.


‘민트(Mint)’라는 이름은 작지만 멋지고 세련된 차라는 느낌을 담았으며 스포츠카 감성 외관 디자인을 갖췄다.


한국-유럽-북미 디자인센터 협업으로 탄생한 '민트 콘셉트'는 350kw급 출력의 급속 충전기로 충전 가능하며, 1회 충전시 주행거리 200마일(약 321km)에 달한다.


앞면과 뒷면의 쿼드램프는 뻗어나가는 듯한 느낌으로 존재감을 부각시키고, 크레스트 그릴은 개방감을 부여한다.


앞문은 옆으로 열리지만, 뒷문은 위로 열리고 차량 전체의 크기는 G70보다 작다.


제네시스는 이 외에도 몬터레이 카 위크 주요 행사를 통해 G70, G80 스포츠, G90 등 주요 모델을 체험해 볼 수 있게 했다.

 

ⓒ차코리아닷컴뉴스 (http://cha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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